ㅈㅂ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82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0544 | onair | 롯데) 투수가 아니라 1루수를 바꾸라고 ㅅㅂ | 19:17 | 0 |
| 15260543 | onair | 한화) 까시이글스ㅠ | 19:17 | 0 |
| 15260542 | onair | 엘지) 문보경 쓴거 뭐 참치도 대타 쓴거라 그러려니함 참치 대타 아니었으면 이해 안됐을 것 같은데 | 19:17 | 0 |
| 15260541 | onair | 엘지) 성주까지만 이어보자 혹시모름 | 19:17 | 2 |
| 15260540 | onair | 롯데) ㅅㅂ 원중이 2연투 하루쉬고 또 2연투인데 멀티까지 시키네 | 19:17 | 8 |
| 15260539 | onair | 롯데) 나승엽을 빼;; | 19:17 | 8 |
| 15260538 | onair | kt) 미미 표정이 스포해줌 ٩(//̀▾/́/)۶ | 19:17 | 7 |
| 15260537 | onair | 롯데) 좌타라 바꾸나? 투수 누군데 | 19:17 | 9 |
| 15260536 | onair | 한화) 아니 죄다 1점 2점 뭐야 | 19:17 | 24 |
| 15260535 | onair | 삼성) 이번이닝은 동점말고 역전 기다린다 2점은 해줄수있자나 | 19:17 | 7 |
| 15260534 | onair | 삼성) 음소거 하고 보는 중... | 19:17 | 12 |
| 15260533 | onair | 삼성) 점수내쟈 | 19:16 | 6 |
| 15260532 | onair | 롯데) 도훈이는 오늘 공 ㄱㅊ은데 왜 도훈이를 바꿈???? 1 | 19:16 | 30 |
| 15260531 | onair | 롯데) 김진욱 경기에 동기들 잘하는 짓이다 ㅅㅂ | 19:16 | 15 |
| 15260530 | onair | 롯데) 저거 실책이지? 2 | 19:16 | 20 |
| 15260529 | onair | 롯데) 포수 1루수 둘 다 짜증난다 | 19:16 | 4 |
| 15260528 | onair | SSG) 나도 홈런 보고싶다 | 19:16 | 15 |
| 15260527 | onair | kt) 허경민 수원 와서 골방에서 쪽잠 자고 다시 대구 가라 | 19:16 | 14 |
| 15260526 | onair | kt) 아다리ㅠㅠ | 19:16 | 3 |
| 15260525 | onair | SSG) 존나 내일이 없이 진다고 이 팀은 | 19:16 |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