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왔어 아니 미친거아닌가2용타를 또 한다고??????데이비슨쌤이 오시는건 좋아.. 근데 왜 또 2용타야대가리에 폭탄을 맞았나 작년에 그 지랄들을 떨어놓고 2용타를 또 해????아니 제정신들이 아닌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