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의 역배라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선수들 물만두될 정도로 울고불고했는데 바로 다음날 취직 데이비슨 언젠가 한국에 돌아올거라 그랬는데 나가지도 않음 박건우 우리는 꼭 다시 만날거야 형제 이랬는데 다음 키움전에 만날 예정
- 15:54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비슨이 만나는건 좋은데 일리나 성영이는 내보내지 말자
- 15:54
- 조회 5
- 잡담
-
- 수원사는사람 나와보세요 도와주세요 왕십리방면 수인분당선 사람들 대체 어디서 내리나요
- 15:54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어제 울고 아침에 3_3 이러고 눈떴는데
- 15:54
- 조회 31
- 잡담
-
- 엔씨) 너거 왜 선수들 놀리고 그르냐s₍๐•᷅ ₃ •᷄๐₎ꔪz
- 15:54
- 조회 29
- 잡담
-
- 키움) 솔직히 이주형 시즌아웃이라 충동당근 한거 아닌가 싶음
- 15:54
- 조회 32
- 잡담
-
- 데이비슨은 키움에서 언제부터 뛸수있는거야?
- 15:53
- 조회 40
- 잡담
-
- 엔씨) ʕ〃⌒▽⌒〃ʔゝ 나도 어제 울었어...
- 15:53
- 조회 113
- 잡담
-
- 엔씨) 새용타 썰이 찐이면 이름을 크림으로 하진 않겠지??
- 15:53
- 조회 110
- 잡담
-
- 엔씨) 버터떡에 이은 크림 브륄레 ㅋㅋㅋㅋㅋㅋ
- 15:53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어제 엘스타 댓글보니까 문보경 고용불안 있어야 긴장하고 좋을거같다는거 봤는데 나도 찬성
- 15:53
- 조회 44
- 잡담
-
- 보영만두 회전률 좋나요
- 15:53
- 조회 19
- 잡담
-
- 오잉 내 눈물 돌려조요
- 15:53
- 조회 69
- 잡담
-
- 롯데) 99년생 지타주려고 용타가 갈리는 건에 대하여
- 15:52
- 조회 67
- 잡담
-
- 엔씨) 난 테일러 살아나는 거 보고 용병 보는 눈 감탄했는데
- 15:52
- 조회 120
- 잡담
-
- 엔씨) 건우 "우리 반드시 다시 만날거야 브로" -> 9월에 만남
- 15:52
- 조회 187
- 잡담
-
- 엘지) 보경이가 고정으로 4번 타자 나오니깐(그야 원래 우리 4번이니) 착각하는 둥이가 있는 거 같은데 창기가 각잡고 플래툰 적용 받으며 좌완선발날 미출장 + 우완선발도 스타팅에서 빠지기 시작한 건 지난주 잠실 두산전부터고 지환/민재가 본혁이랑 좌우 플래툰 본격적으로 돌아간 것도 지환이 허리부상이후인 16일 광주 기아전 시리즈부터임
- 15:51
- 조회 61
- 잡담
-
- 엔씨) 누가 어제 펑펑 울었냐 ₍๐◔ᴗ◔๐₎ꔪ
- 15:51
- 조회 142
- 잡담
-
- 키움) 솔직히..잘모르겠음 2용타의 안좋은점을 우리는 이미 경험했지 않나요?
- 15:51
- 조회 130
- 잡담
-
- 한화) 🍊 8회초 김범준 삼자범퇴 이닝종료(੭ • ө • )੭⁾⁾🧡
- 15:51
- 조회 3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