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어제 엘스타 댓글보니까 문보경 고용불안 있어야 긴장하고 좋을거같다는거 봤는데 나도 찬성 https://theqoo.net/kbaseball/4259236974 무명의 더쿠 | 15:53 | 조회 수 184 정빈이가 치고나가자 ㅎㅇㅌ ㅋㅋㅋㅋㅋ 둘이 경쟁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