୧꒰( ට▽ට⁎)꒱و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 00:05 | 12,4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5,4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9,51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5687 | onair | 엘지) 이제야 말한다 이길 즐 알앗어 | 20:20 | 4 |
| 15265686 | 잡담 | 두산) 근데 이젠 진짜 볼 때가 된 것 같음 | 20:20 | 15 |
| 15265685 | 잡담 | 기아) 막말로 감잡았다 인터뷰 하는게 뭐 어떄서 | 20:20 | 14 |
| 15265684 | 잡담 | 엘지) ʕっ˶ᵔ Ⱉ ᵔ˶ʔっ🔌🔌🔌🔌🔌🔌 | 20:20 | 10 |
| 15265683 | onair | 키움) 클로즈업 모공까지 갈걱 같아 | 20:20 | 1 |
| 15265682 | onair | 키움) 영민이 ㅠㅠㅠㅠ | 20:20 | 4 |
| 15265681 | onair | 엘지) 막을 것 같았음 난 삼성전 만루보단 긴장 안 했어 | 20:20 | 21 |
| 15265680 | onair | 롯데) 아쉽지만 마지막에 쫄깃하게 따라가준 건 고맙당 ㅠㅠ | 20:20 | 17 |
| 15265679 | 잡담 | 두산) 순이 복귀하자마자 2연속 위닝.. 이게 과연 우연일까요? | 20:20 | 9 |
| 15265678 | onair | 엘지) 사장님 돌돔까스에 가시가 너무 많아요.. | 20:20 | 11 |
| 15265677 | 잡담 | 엔씨) 오늘의 긍 얘기해보자 | 20:20 | 3 |
| 15265676 | 잡담 | 손주영 진짜 잘하네.... | 20:20 | 22 |
| 15265675 | onair | 키움) 영민이 운다 ㅠㅠㅠㅠㅠㅠㅠ | 20:20 | 15 |
| 15265674 | 잡담 | 한화) 팬들한테 인사하는 백호 인호 | 20:20 | 39 |
| 15265673 | 잡담 | kt) 시즌 반을 와가는데 필승듀오도 아니고 믿을 사람이라고는 마무리만 존재하는 불펜 ㄹㅇ 황당 | 20:20 | 7 |
| 15265672 | onair | 키움) 쌰갈 ㅜㅜ... 영민이 운다 | 20:20 | 16 |
| 15265671 | onair | 롯데) 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 | 20:20 | 28 |
| 15265670 | onair | 오스틴 개부럽슨 | 20:20 | 20 |
| 15265669 | onair | 하영민슨슈ㅠㅠㅠㅠㅠㅠ팬들한테 인사하시다 울컥하시는거 | 20:20 | 10 |
| 15265668 | onair | 롯데) 긍) 우리 빠따가 그래도 따라가네.. 7점이나 내네 7 | 20:20 | 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