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보경이가 고정으로 4번 타자 나오니깐(그야 원래 우리 4번이니) 착각하는 둥이가 있는 거 같은데 창기가 각잡고 플래툰 적용 받으며 좌완선발날 미출장 + 우완선발도 스타팅에서 빠지기 시작한 건 지난주 잠실 두산전부터고 지환/민재가 본혁이랑 좌우 플래툰 본격적으로 돌아간 것도 지환이 허리부상이후인 16일 광주 기아전 시리즈부터임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64
문문이 창원에서 복귀한 뒤 세 시리즈 정도 고정된 라인업 쓰다가 다득점 경기 있었어도 팀타선 사이클 내려가는 경향 보이기 시작하니깐 지난주부터 기존 주전들 중 민재 창기랑 부상 중인 지환이까지 세 명은 좌우 플래툰 적용하여 라인업 유연화 시작된 거
오늘은 최근 경기에서 보여준 좌우플래툰 적용에 보경이까지 뺀 게 포인트인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