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오늘 대전 거리가 꽤 한산하길래 다들 날씨 좋아서 나들이갔나? 신난다!!하고 ^ᶘ=◕ᴗ◕=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9147999 무명의 더쿠 | 14:08 | 조회 수 181 코스트코 오니 대전사람들 여기 다 모여있슈 ^ᶘ=›´-`‹ =ᶅ^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도 아직 못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