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어제도 썼는데 레딧보니까 새용타 대학-마이너 때 잘했다더라
무명의 더쿠
|
15:50 |
조회 수 309
근데 빅리그 기회를 거의 못받았다나봄
거기 팬들도 기회를 충분히 못받아서 아쉽다는 반응이 몇개 있어서 ㄹㅇ 까알인듯
크림 브륄레 와서 잘했음 좋겠다
거기 팬들도 기회를 충분히 못받아서 아쉽다는 반응이 몇개 있어서 ㄹㅇ 까알인듯
크림 브륄레 와서 잘했음 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