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 잘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봤을때도 축선같다 그랬었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어떤 매기 진짜 화났나봄
- 10:2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내야얼라들 가능한 포지션 좀 알려주라
- 10:20
- 조회 0
- 잡담
-
- 엘지) 오늘 마킹하러 잠실 갈건데 경기 없는 날은 3시 오픈인건가??
- 10:19
- 조회 3
- 잡담
-
- 엘지) 나 하이라이트 다시보는데 사직이 19도로 넘어갈수 있는거였어?
- 10:19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애초에 다른나라들 경기로 결정된다는게 에바다 ㅋㅋ큐ㅠㅠ 지들이 경우의수 완성시켜야지...
- 10:19
- 조회 20
- onair
-
- 기아) 뭐 욕 달고 사는 선수도 없는 팀에서 저런 글 뜨면 다들 ?? 엥..
- 10:18
- 조회 84
- 잡담
-
- 기아) 어제 경기중에 욕이 나왔으면 플 탈수있어 ㅇㅇ
- 10:18
- 조회 90
- 잡담
-
- ㅇㅇㄱ 경질하면 위약금 물어줘야하잖아
- 10:18
- 조회 36
- onair
-
- ㅇㅇㄱ 염치도 없는게 홍 자진사퇴도 안함ㅋ
- 10:17
- 조회 25
- onair
-
- SSG) 문제가 명확한데 해결할 생각이 없어보임
- 10:17
- 조회 33
- 잡담
-
- 기아) 갸린이 한정 차카니 호걸이
- 10:17
- 조회 44
- 잡담
-
- 롯데) 아쌰갈 꿈에서 라인업지에 2번 고 있는거 소름돋아하면서 일어남
- 10:17
- 조회 32
- 잡담
-
- 기아) 민뺑이는 욕으로 뭐라하면 민이를 두번 죽이는것 흑흑
- 10:17
- 조회 45
- 잡담
-
- ㅇㅇㄱ 이정도 쇼크는 와야 뭐 난리나던지 할 거 같긴 한데
- 10:17
- 조회 52
- onair
-
- ㅇㅇㄱ 몇분남았니 너무슬프다
- 10:16
- 조회 33
- onair
-
- SSG) 우연히 알고리즘에 추 아내분 유튜브 떠서 눌러봤는데
- 10:16
- 조회 97
- 잡담
-
- 한화) 인호 콜업 안 됐으면 애 안고 갑자기 나타났을거라는 말이 젤 웃김
- 10:16
- 조회 39
- 잡담
-
- ㅇㅇㄱ 배성재 중계로 보고 있는데 정말 차분해졌어
- 10:16
- 조회 67
- onair
-
- ㅇㅇㄱ 저정도면 하늘도(?) 32강 가지말라는거임 ㅋㅋㅋㅋ
- 10:16
- 조회 30
- onair
-
- 비겨도 ㄱㅊ은거였지..?
- 10:15
- 조회 13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