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봐날봐준순 이부분은 걍 신나는데 앞에 허공에 퍼지는 빠라밤빠라밤빠라밤이 ㄹㅇ 폭력적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위팁 창원 긴급출장갔을때도 패승승했었는데
- 14:09
- 조회 0
- 잡담
-
- 엔씨) 디샷 틀자마자 눈물나는데 어캄 。° °₍๐´ᯅ`๐₎ꔪ° °。
- 14:09
- 조회 6
- 잡담
-
- 엔씨) 승리로 채운 마지막 인사 | 키움 vs NC
- 14:08
- 조회 20
- 스퀘어
-
- SSG) 야구보러는 아니고 본가가느라 인천가는중인데
- 14:08
- 조회 20
- 잡담
-
- 한화) 🍊 3회말 최유빈 쓰리런(੭ • ө • )੭⁾⁾🧡
- 14:08
- 조회 29
- onair
-
- 엔씨) ㅁㅊ 하트도 인스스 올려줬네 ㅠ
- 14:08
- 조회 47
- 잡담
-
- ㅇㅇㄱ 오늘 대전 거리가 꽤 한산하길래 다들 날씨 좋아서 나들이갔나? 신난다!!하고 ^ᶘ=◕ᴗ◕=ᶅ^
- 14:08
- 조회 29
- 잡담
-
- 한화) 건우-우주라인봐
- 14:08
- 조회 51
- 잡담
-
- 한화) 아.
- 14:08
- 조회 96
- 잡담
-
- ㅇㅇㄱ 이집트 이란전 끝나고 나온 곡 제목 별짓 다 해봤는데
- 14:08
- 조회 39
- onair
-
- 삼성) 00년생 ((초등학교 입학 때 태어난)) 07년생 세대 차이
- 14:06
- 조회 70
- 스퀘어
-
- ㅇㅇㄱ 국축 3개만 조건 충족되는데 진짜 쉽지 않네
- 14:06
- 조회 101
- 잡담
-
- 두산) ( ⊙ᴗ⚆ )✧ 주어가 보이지않아?
- 14:06
- 조회 78
- 잡담
-
- 엔씨) 달리는 순위가 아니라서 더 열받는거 알지
- 14:06
- 조회 23
- 잡담
-
- 한화) ㅇㅎㅎ 리포터가 감독 경질 소식을 전하는데 뒤에서 춤추는 마스코트. 메츠라는 팀의 현재 상황을 보여주는 장면.
- 14:06
- 조회 149
- 잡담
-
- ㅇㅇㄱ 박지성 표정 너무 슬픔임
- 14:06
- 조회 110
- onair
-
- 삼성) 어디서나 깔뚱하게 걷기🎶 #shorts
- 14:06
- 조회 53
- 스퀘어
-
- 삼성) 바른 자세의 오카리나 소년
- 14:06
- 조회 42
- 스퀘어
-
- 한화) 진심 우준이 다리가 너무 얇아
- 14:05
- 조회 45
- 잡담
-
- 키움) 재영이 행운의 안타✧(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4:05
- 조회 2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