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는데 다리가 이쑤시개야( •́ө•̀;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집이 응원가 그대로 쓰는데 우리도 비슨쌤 응원가 받아올수 있나
- 16:01
- 조회 4
- 잡담
-
- 키움) ㄹㅇㅇ
- 16:01
- 조회 13
- 잡담
-
- (っ˘ʕ ◔ᴗ◔ʔ ˘ς)(っ˘~˘ς)
- 16:01
- 조회 3
- 잡담
-
- kt) ㄹㅇㅇ 현민 우익수
- 16:01
- 조회 17
- 잡담
-
- 엔씨) 2. 무명의 더쿠 15:58 ꉂꉂ₍๐ᵔᗜᵔ๐₎ꔪꉂꉂ₍๐ᵔᗜᵔ๐₎ꔪ 쭈크림빵이가 ꉂꉂ₍๐ᵔᗜᵔ๐₎ꔪꉂꉂ₍๐ᵔᗜᵔ๐₎ꔪ 3. 무명의 더쿠 15:59 ☞2덬 아ㅋㅋㅋㅋㅋㅋ 643 병살잡으면 쭈크림빵이라 하자
- 16:00
- 조회 21
- 잡담
-
- 삼성 팀스 구경하고싶어서 왔다가 영원히 줄은 돌 것 같아요
- 16:00
- 조회 37
- 잡담
-
- 키움) 룡이네가 집집이 응원가 그대로 쓴거처럼 우리도 쓰면 안됨?
- 16:00
- 조회 39
- 잡담
-
- 엔씨) 사실 룡이네 디저트의 시작은 티라미수였다
- 16:00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요즘 불펜들 털리는거보고도 정신을 못차리네
- 16:00
- 조회 17
- 잡담
-
- 키움) 데이비슨은 좋다
- 16:00
- 조회 59
- 잡담
-
- 오스틴 갈 때 마음이너무아플듯....
- 16:00
- 조회 69
- 잡담
-
- 엔씨) 버터떡 갑자기 생각하니까 웃김 마지막경기 영원히 주자내보내서 다시는 보고싶지않게 만들어주고감
- 16:00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이 라인업으로 이겨야 되,
- 16:00
- 조회 33
- 잡담
-
- 아름다운 고별전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팀이 왔어요
- 16:00
- 조회 50
- 잡담
-
- 엔씨) 그러면 감자 빵 크림이여?
- 16:00
- 조회 22
- 잡담
-
- 벤자민 정식되는거지??
- 16:00
- 조회 38
- 잡담
-
- 키움) 비슨쌤 kbo 첫 홈런의 상대가 우리였대..
- 16:00
- 조회 82
- 잡담
-
- 엔씨) 딸기 크림 빵
- 15:59
- 조회 37
- 잡담
-
- 켈리 마지막 경기 다시봐도 눈물남
- 15:59
- 조회 57
- 잡담
-
- 두산) 용병 교체를 일단 렉센<->자민 이렇게하고
- 15:59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