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뭔 격주로 수요일에 불꽃놀이를해서 주 2회도 한다 ㅇㅈㄹ하더니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63
그때만 해도 돈 많이 태우네 했다
수요일은 솔직히 주변 민원 있을만해서(인근주민인데 전쟁나는줄
그렇다 쳐도 뭔 주말에 다른 행사 한다고
불꽃놀이를 이렇게 자주 안하냐
가뜩이나 강매데이도 돈 받고 주는 물품이 넘 소소해서 짜치는데
그때만 해도 돈 많이 태우네 했다
수요일은 솔직히 주변 민원 있을만해서(인근주민인데 전쟁나는줄
그렇다 쳐도 뭔 주말에 다른 행사 한다고
불꽃놀이를 이렇게 자주 안하냐
가뜩이나 강매데이도 돈 받고 주는 물품이 넘 소소해서 짜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