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이면 어제 경기 가는건데 ㅠㅠ
친구들이 카톡으로 영상 보내줄 때마다 길바닥에 서서 움 ㅠ집가서 풀영상 봐야지 하는데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지금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인스타 글 뜨는거 보면서 눈물 줄줄 흘리는데 하 ㅠㅠ
창원이면 어제 경기 가는건데 ㅠㅠ
친구들이 카톡으로 영상 보내줄 때마다 길바닥에 서서 움 ㅠ집가서 풀영상 봐야지 하는데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지금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인스타 글 뜨는거 보면서 눈물 줄줄 흘리는데 하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