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나 대구 처음 가봤을때 친구가 버스 대구 진입하면 그때부터 주차장이랬는데
무명의 더쿠
|
11:28 |
조회 수 133
진짜 그렇더라... 버스 안에서 완전히 자는 것도 아니고 깨어있는 것도 아닌 상태로 갔는데 버스 멈춰서 안 움직이길래 도착했나...? 기사님 나 왜 안 깨워주시지...? 하고 에어팟빼고 눈떴는데 도로 한가운데라 당황했음 ㅋㅌㅋㅋㅋㅋㅋ
저녁 늦은 시간이었는데 미친 차가 이렇게 막힌다고?!??????? 놀라웠음
그리고 버스 안에서 싸움 나가지고 터미널에서 경찰이 기다리고 있었슨... 도착부터 다이나믹했던 나의 첫 대구 여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