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돌 키티네 카드 많이 나와서 오? 내년 키티네 하는건가 이러다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9081677 무명의 더쿠 | 12:49 | 조회 수 462 지훈슨슈 승리부적 나온거아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