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곽빈 어제 번트 타구 난가...? 하고 잡은거 왜케 웃기냐ㅠ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015885 무명의 더쿠 | 11:28 | 조회 수 271 준호재슥: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