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해설 호평이 많다. ▲ 대체 호평이 어디서 나오나(웃음). 사실 어렵다. 야구 얘기하는 걸 좋아하지만, 라이브로 진행이 된다. 비속어도 안해야 하니 짧은 순간에도 두세 번 정도 생각한다. 끝나고 나면 "너 중계했었냐, 말 안 해서 안한 줄 알았다" 이런 문자도 온다.

무명의 더쿠 | 09:39 | 조회 수 600
-과거 조성환이 은퇴식 때 "정훈이 나 이상으로 잘해주고 있다"고 후계자로 꼽았다. 본인은 어떤가.

▲ 모든 선수들이다. 후배들도 다 잘하고 있고, 내가 그들에게 밀려서 그만두는 것이다. 마냥 잘했으면 좋겠다. 

-예전 본인 모습 생각나는 선수는 누구인가.

▲ 박찬형. 나보다 훨씬 잘하고 있지만, 힘들게 해서 들어와서 그 부분이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육성선수가 1군 주전 차지하는 게 쉽지 않은데, 그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해주고 싶나.

▲ 육성선수라고 해도 실력을 가지고 있다면, 초반 기회만 덜 받을 뿐이다. 육성선수라는 생각을 버리고 선수 가치를 올리려고 하면 기회가 많아질 거라고 생각한다. 


-롯데 최근 상승세인데 느낌이 어떤가.

▲ 연승 달릴 때 오늘만큼은 반갑긴 했다. 조금 더 좋은 분위기에서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팬들이 '어제, 오늘 이기면 9연승' 말씀해주셨다. 좋은 분위기로 전환돼서 마음의 짐은 덜었다


-부산고 하현승이 정훈을 상대하고 한국에 남겠다고 했다.

▲ 그 질문 많이 받았는데, 미안하기도 했다. 그 금액이면 왜 괜히... 물론 팬들은 안 가게 도와줘서 고맙다고는 하는데, 웃자고 한 얘기일 거다. 스스로 깨달은 게 있을 거다. 그만큼 우리 리그도 올라왔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https://naver.me/574ek0cE


인터뷰 훈조씨 답다ㅋㅋㅋ좋은분위기에서 훈조씨 보내줘서 다행이고 아직 안늦었으니 크흠 재,.크흠..입단 그거해도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오잉..? 아일릿 원희양이 커피도 돌려..?
    • 12:01
    • 조회 61
    • 잡담
    2
    • 매기네 아쿼선수 성함이 진짜 마이무라야?
    • 12:01
    • 조회 17
    • 잡담
    • kt) 오늘 수원에서 원마도 다들 오고 나도 처음으로 수도권 외 윈정이라
    • 12:01
    • 조회 13
    • 잡담
    • 엔씨) 주원이 마이 운거에 왜 다들 놀란거야 원래 최고우는아이잖아 ₍๐◔ᴗ◔;;;๐₎ꔪ
    • 12:01
    • 조회 12
    • 잡담
    • 키움) 그래도 작년엔 샌프한테 투수내놔라 햇는데
    • 12:01
    • 조회 26
    • onair
    1
    • SSG) 다른팀들은 2만원 내면 바람막이 유니폼 주던데
    • 12:00
    • 조회 47
    • 잡담
    1
    • 한화) 아래 기사 보니깐 화요일 콜업이겠네
    • 12:00
    • 조회 54
    • 잡담
    1
    • SSG) 정아 진돌 올때 홈런 쳐야겟지
    • 12:00
    • 조회 23
    • 잡담
    • 메가 퐁크러쉬 어떤맛이 젤 맛있어?
    • 12:00
    • 조회 12
    • 잡담
    • 키움) 또 시작이군.,
    • 12:00
    • 조회 37
    • onair
    1
    • SSG) 진돌이 첫 직관 갔을때 최정이 홈런을 안쳤으면 이팀을 응원하지않았을도 있대 ૮₍◕ᴥ◕₎ა
    • 11:59
    • 조회 72
    • 잡담
    3
    • 롯데) 어제 불펜구경하는데 마이무라씨 스트레칭 화끈하게 하더라
    • 11:59
    • 조회 53
    • 잡담
    1
    • 엔씨) 씻다가 또 울고 왔슈 (๐߹ - ߹๐)ꔪ 비슨이 없는 엔팍 말안된다 진짜
    • 11:59
    • 조회 15
    • 잡담
    • 한화) 권광민 중견볼 수 있어?
    • 11:58
    • 조회 76
    • 잡담
    10
    • 엔씨) 1. 권희동이 울다니 2. 김주원이 저렇게까지 울다니 3. 어라 우성이도 우네?
    • 11:58
    • 조회 81
    • 잡담
    2
    • 한화) 김경문 감독은 2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2026 신한 SOL KBO리그 방문경기를 앞두고 취재진과 만나 채은성에 대한 질문에 "오늘 경기 하는 걸 봤다. 6회 정도까지 하고 빠졌는데 지금 생각엔 다음주 월요일 퓨처스 경기까지 한 뒤에 우리가 홈으로 갔을 때로 (복귀) 타이밍을 잡고 있다"고 말했다.
    • 11:57
    • 조회 84
    • 잡담
    2
    • 두산) 순이는 만인의 순이인거 웃김
    • 11:57
    • 조회 77
    • 잡담
    1
    • 엔씨) 맷돌 1루수비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오늘부터 1루 송구 다들 신경써주길
    • 11:57
    • 조회 63
    • 잡담
    5
    • 키움) 데버스가 잡기만 했으면 이닝 끝나는거였는데..
    • 11:57
    • 조회 38
    • onair
    2
    • ㅇㅇㄱ 이제 이집트 응원해야겠다
    • 11:57
    • 조회 23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