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ㅇ도 싫지만 중견백업자원 생각하면 권광민보다는 ㅇㅈㅇ이 남는게 낫지 않나
1루 백업은 파키가 봐도 되고 굳이싶음 권광민 1루 수비도 못하는데
ㅇㅈㅇ도 싫지만 중견백업자원 생각하면 권광민보다는 ㅇㅈㅇ이 남는게 낫지 않나
1루 백업은 파키가 봐도 되고 굳이싶음 권광민 1루 수비도 못하는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4 | 06.25 | 36,55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6,55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0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3981 | onair | 두산) 퓨 선수소개하는데 다 베테랑이래 | 13:13 | 1 |
| 15253980 | 잡담 | 기아) 범수 기사 보는데 ㅠㅠ 김범수 밥 먹어!! | 13:13 | 13 |
| 15253979 | 잡담 | 기아) 알고리즘으로 도영이 첫홈런 덕관 떴다 | 13:12 | 8 |
| 15253978 | 잡담 | 삼성) 03즈 올해 쉽지않네ㅠㅠㅠ | 13:12 | 26 |
| 15253977 | onair | 두산) 무만 ʕ ⚆ᗝ⚆ ʔ 1 | 13:12 | 16 |
| 15253976 | onair | 키움) 💛 송 안타!!!!! 2타점 | 13:12 | 6 |
| 15253975 | 잡담 | SSG) 조형우 지쳤나요? | 13:11 | 49 |
| 15253974 | onair | 키움) 맞대결하지말자 둘다 못할때가 더 많은거같아 | 13:11 | 19 |
| 15253973 | 스퀘어 | SSG) 원점으로 돌아갔던 구원왕, 절벽을 기어 올라왔다… 명불허전 포크볼, 위기의 SSG 불펜 구세주될까 1 | 13:10 | 63 |
| 15253972 | 잡담 | 진돌 시구 연습 홈런이형이 하고 1 | 13:10 | 88 |
| 15253971 | onair | 키움) 💛 1사만루에서 송 올라옴 1 | 13:10 | 17 |
| 15253970 | 잡담 | 근데 이거 일부러 자른거겠지? 1 | 13:09 | 154 |
| 15253969 | 잡담 | 이런 야구 감독이 있어..?? 11 | 13:08 | 392 |
| 15253968 | 잡담 | 기아) 아 나 이거 이제 봤는데 당연히 해영인줄ㅋㅋ 3 | 13:08 | 132 |
| 15253967 | 잡담 | 한화) 아 준상이 상원이가 누나랑 용돈준다했는데 혜성이 돈 많다했냐고 (배아나 쇼츠) 2 | 13:08 | 95 |
| 15253966 | 잡담 | kt) 3일 표 예매 못 한 키티 있음? 1 | 13:07 | 74 |
| 15253965 | 잡담 | SSG) 진돌 시구 ㄹㅇ 잼컨 각이다 1 | 13:07 | 163 |
| 15253964 | 잡담 | SSG) 와 오늘 덥다. 언제 출발할지 고민이다..ㅋㅋㅋㅋ | 13:07 | 22 |
| 15253963 | 잡담 | ㅇㅇㄱ 역사토크콘 가는 중 3 | 13:06 | 81 |
| 15253962 | 잡담 | 내가 유튜브로 호세의 난? 그런걸 봤는데 1 | 13:06 | 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