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해설 호평이 많다. ▲ 대체 호평이 어디서 나오나(웃음). 사실 어렵다. 야구 얘기하는 걸 좋아하지만, 라이브로 진행이 된다. 비속어도 안해야 하니 짧은 순간에도 두세 번 정도 생각한다. 끝나고 나면 "너 중계했었냐, 말 안 해서 안한 줄 알았다" 이런 문자도 온다.
728 2
2026.06.27 09:39
728 2
-과거 조성환이 은퇴식 때 "정훈이 나 이상으로 잘해주고 있다"고 후계자로 꼽았다. 본인은 어떤가.

▲ 모든 선수들이다. 후배들도 다 잘하고 있고, 내가 그들에게 밀려서 그만두는 것이다. 마냥 잘했으면 좋겠다. 

-예전 본인 모습 생각나는 선수는 누구인가.

▲ 박찬형. 나보다 훨씬 잘하고 있지만, 힘들게 해서 들어와서 그 부분이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육성선수가 1군 주전 차지하는 게 쉽지 않은데, 그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해주고 싶나.

▲ 육성선수라고 해도 실력을 가지고 있다면, 초반 기회만 덜 받을 뿐이다. 육성선수라는 생각을 버리고 선수 가치를 올리려고 하면 기회가 많아질 거라고 생각한다. 


-롯데 최근 상승세인데 느낌이 어떤가.

▲ 연승 달릴 때 오늘만큼은 반갑긴 했다. 조금 더 좋은 분위기에서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팬들이 '어제, 오늘 이기면 9연승' 말씀해주셨다. 좋은 분위기로 전환돼서 마음의 짐은 덜었다


-부산고 하현승이 정훈을 상대하고 한국에 남겠다고 했다.

▲ 그 질문 많이 받았는데, 미안하기도 했다. 그 금액이면 왜 괜히... 물론 팬들은 안 가게 도와줘서 고맙다고는 하는데, 웃자고 한 얘기일 거다. 스스로 깨달은 게 있을 거다. 그만큼 우리 리그도 올라왔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https://naver.me/574ek0cE


인터뷰 훈조씨 답다ㅋㅋㅋ좋은분위기에서 훈조씨 보내줘서 다행이고 아직 안늦었으니 크흠 재,.크흠..입단 그거해도 됨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27 00:05 9,9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9,73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749 잡담 비슨이 보러 도미네 책없쾌 즐기러 가야겠다 16:02 18
15254748 잡담 엔씨) 아 어제 아름다운 이별영화 찍고 오늘 좀 너무 웃기닼ㅋㅋㅋㅋ 16:02 15
15254747 잡담 키움) 내가 볼 때 1군 타코 중에 자아없는 코치 없으니까 못 데려오는 거임 16:02 20
15254746 잡담 엔씨) 등장곡 유나 아이스크림 해죠 16:02 14
15254745 잡담 엘지) 4정빈 7창기 지환휴식 주는 걸로 16:02 18
15254744 잡담 삼성) 태인이 승투좀 주라 1 16:01 32
15254743 잡담 엔씨) 건우 오늘 잘해서 수훈타자 인터뷰때 데이비슨 다시만난 심정 물어보면 될듯 6 16:01 61
15254742 잡담 키움) 집이 응원가 그대로 쓰는데 우리도 비슨쌤 응원가 받아올수 있나 16:01 49
15254741 잡담 키움) ㄹㅇㅇ 16:01 71
15254740 잡담 (っ˘ʕ ◔ᴗ◔ʔ ˘ς)(っ˘~˘ς) 16:01 23
15254739 잡담 kt) ㄹㅇㅇ 현민 우익수 1 16:01 43
15254738 잡담 엔씨) 2. 무명의 더쿠 15:58 ꉂꉂ₍๐ᵔᗜᵔ๐₎ꔪꉂꉂ₍๐ᵔᗜᵔ๐₎ꔪ 쭈크림빵이가 ꉂꉂ₍๐ᵔᗜᵔ๐₎ꔪꉂꉂ₍๐ᵔᗜᵔ๐₎ꔪ 3. 무명의 더쿠 15:59 ☞2덬 아ㅋㅋㅋㅋㅋㅋ 643 병살잡으면 쭈크림빵이라 하자 3 16:00 56
15254737 잡담 삼성) 팀스 구경하고싶어서 왔다가 영원히 줄 돌 것 같아요 16:00 65
15254736 잡담 키움) 룡이네가 집집이 응원가 그대로 쓴거처럼 우리도 쓰면 안됨? 3 16:00 95
15254735 잡담 엔씨) 사실 룡이네 디저트의 시작은 티라미수였다 1 16:00 45
15254734 잡담 키움) 요즘 불펜들 털리는거보고도 정신을 못차리네 16:00 25
15254733 잡담 키움) 데이비슨은 좋다 16:00 87
15254732 잡담 오스틴 갈 때 마음이너무아플듯.... 3 16:00 130
15254731 잡담 엔씨) 버터떡 갑자기 생각하니까 웃김 마지막경기 영원히 주자내보내서 다시는 보고싶지않게 만들어주고감 6 16:00 57
15254730 잡담 엘지) 이 라인업으로 이겨야 되, 16:00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