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이호준 1년 반동안 보낸 선수가 몇명이냐? 아 존나싫어 진짜 개싫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798397 무명의 더쿠 | 00:48 | 조회 수 191 진심 너무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