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존나 버닝해야 5위고 그거조차 확률 낮은데 그거를 위해 데이비슨이 갔다는게 싫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840490 무명의 더쿠 | 02:14 | 조회 수 256 버닝하면 좋지 근데 누가 할거야 불펜 누가 막냐고 올해 남은애들마저 갈리면 내년엔 뭐 기권할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