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나 카테글보면서 자꾸 구질구질하게 눈물흘림 제발 내일 타석에 다시 맷돌이가 서있으면 좋겠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8840319 무명의 더쿠 | 02:14 | 조회 수 30 오늘 눈물흘린게 머쓱해도 되니까 내일 다시 돌아오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