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데이비슨 1루 수비 ㅂㄹ였어? 상대라서 잘한것만 기억나는건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8796605 무명의 더쿠 | 00:46 | 조회 수 229 나는 잘본다고 생각했는데대수비로 교체 자주 되길래내가 객관성이 떨어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