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아까부터 이해가 안가는게 오늘이 중타가 못쳐서 진날이야??
무명의 더쿠
|
00:14 |
조회 수 396
그런댓글들 계속 봐서
팀안타가 5개고 정우가 그중 3개인데
그나마 재현, 도영 안타 1개씩 침
이런날을 중타가 못했다하는게 맞나
득점권을 재현 호령 도영 셋이서 날리고
성범이랑 카스트로는 걍 득점권이 없었는데...
팀안타가 5개고 정우가 그중 3개인데
그나마 재현, 도영 안타 1개씩 침
이런날을 중타가 못했다하는게 맞나
득점권을 재현 호령 도영 셋이서 날리고
성범이랑 카스트로는 걍 득점권이 없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