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댓글들 계속 봐서팀안타가 5개고 정우가 그중 3개인데 그나마 재현, 도영 안타 1개씩 침이런날을 중타가 못했다하는게 맞나 득점권을 재현 호령 도영 셋이서 날리고 성범이랑 카스트로는 걍 득점권이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