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영규 없고 류무리 안좋고 사민이는 그나마 ㄱㅊ지민이 자주 쓰면 안좋고 멍게 안좋고 김진호도 갈린거 누적인 상태고 ㅅㅂㅋㅋㅋㅋ 버닝하자!! 하면 버닝이 됨? ㅋㅋㅋㅋㅋㅋㅋ 현실적으로 니가 만들어놓은 불펜 상태를 좀 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