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나 왜 오늘 야근 10시까지였냐고 왜 오늘 알았냐고ㅠㅠ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7
비슨이ㅠㅠㅠㅠ
뒤늦게 알아서 스케줄 조정도 못하고ㅠㅠ
가서 인사하고 싶었는데ㅠㅠ
지금 버스에서 민우 멘트 나오는데
나혼자 울면서 집에 감ㅠㅠㅠㅠ
비슨이ㅠㅠㅠㅠ
뒤늦게 알아서 스케줄 조정도 못하고ㅠㅠ
가서 인사하고 싶었는데ㅠㅠ
지금 버스에서 민우 멘트 나오는데
나혼자 울면서 집에 감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