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렉센이 없는 거 아쉽긴 한데 대체로 온 게 자민이라 그래도 아 렉센이 있엇으면 상위권이엇을 텐데 이런 생각은 딱히 안 하는 중
163 7
2026.06.26 22:41
163 7

만약에 1선발렉센 2선발자민 이러면 최고엿겟지만 이 둘은 애초에 같이 잇을 수가 없엇기 때문에... 렉센이 대체로 온 투수가 홈런 4방맞고 난리나면 심란햇겟지만 자민이가 잘해주고 잇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중이여...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4 06.25 31,83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029 잡담 엔씨) 맷돌이가 덤덤하게 경기했어도 울었을텐데 먼저 울고있으니 더 슬퍼짐ㅠㅠㅠ 23:52 1
15253028 잡담 엘지) 진심 5회 7회 젤 간절하게 빈게 그다음 이닝 1번부터 깔끔하게 가세해줘 였다고 23:52 1
15253027 잡담 롯데) 나 근데 오늘 영상 보는데 전준우 황재균 강민호 손아섭 주루룩 나오는거 보고 ㄹㅇ 눈물을 못참음 23:52 4
15253026 잡담 엘지) 나는 민재 올스타전 지나면 살아날거라 믿음 23:52 1
15253025 잡담 기아) 7월 창원 더울까 23:52 4
15253024 잡담 삼성) 삼튜브 완전 ꒰(ʃ(꒰( 。・ω・。)꒱)ƪᵔᴗᵔ*)꒱ 23:52 7
15253023 잡담 이시간에 울면 눈 많이 붓는데ㅜㅜㅜ 무해설 영상 존나 슬프다ㅠㅠㅠㅠ 23:51 8
15253022 잡담 삼성) ㅂㅅㅅ 나 10경기만에 직관승요했어 23:51 9
15253021 잡담 kt) ㅇㅋㅌ 일단 난 야구를 잊기위해 드라마 보러 간다 ദ്ദി( •̅𐃬•̅ )🪄 23:51 6
15253020 잡담 기아) ㅇㅇㄱ 오늘 내가 먹은 것 1 23:51 19
15253019 잡담 엔씨) 이때싶 룡해성사) 솔직히 언제든 갈 만한 상황이라 생각했고 23:51 35
15253018 잡담 엔씨) 룡간적으로 박민우감독오면 루친투코 임즈비슨타코 바랍니다₍๐•̅ ᴥ •̅๐₎ꔪ 23:51 19
15253017 잡담 엘지) 근데 박보이 진짜 고맙네(♧ -̥̥᷄ _ -̥̥᷅ )(☆ -̥̥᷄ _ -̥̥᷅ ) 1 23:51 36
15253016 잡담 엘지) 우리 투수쪽은 필승조 구성도 그때 폼 좋고 데이터보고 좌우 다 따지던데 왜 타자는 걍 쓰는거임 23:50 10
15253015 잡담 잘가 내 파란 눈의 프렌차이즈 3 23:50 96
15253014 잡담 기아) ㅇㅇㄱ 근데 전재경은 진짜 달라... 23:50 62
15253013 잡담 롯데) 먼캡+아조씨들 훈조씨랑 같이 뒤풀이인지 늦은 저녁식사인지 하는 중인 듯 ㅠㅠㅠㅠ 4 23:50 65
15253012 잡담 두산) 재곰 오늘 육성응원 때 ㅋㅋㅋ 구역별로 나눠서 응원시키다가 1 23:50 51
15253011 잡담 삼성) 우리엄마 오늘 기멘준 보더니 쟤 어디갔었어 왜 그동안경기안나왔어? 아팠어? 이러는데 1 23:50 40
15253010 잡담 엘지) 그런데 오늘은 1찬의나 1정빈으로 강한 1번 타자 하지 않는 이상 1창기 모처럼 맞는 선택이었음 23:5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