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렉센이 없는 거 아쉽긴 한데 대체로 온 게 자민이라 그래도 아 렉센이 있엇으면 상위권이엇을 텐데 이런 생각은 딱히 안 하는 중
167 7
2026.06.26 22:41
167 7

만약에 1선발렉센 2선발자민 이러면 최고엿겟지만 이 둘은 애초에 같이 잇을 수가 없엇기 때문에... 렉센이 대체로 온 투수가 홈런 4방맞고 난리나면 심란햇겟지만 자민이가 잘해주고 잇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중이여...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30 06.24 37,8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052 잡담 기아) 기아fc 시절 2주밖에 안됐는데 00:01 2
15253051 잡담 SSG) 주간 3승을 바라는데 너무 많은걸 바라는걸까 ૮₍ ◕ᴗ◕ ₎ა 00:00 1
15253050 잡담 기아) ㅇㅇㄱ 아 칼국수라는 단어 보자마자 먹고싶어짐 00:00 1
15253049 잡담 엔씨) 맷돌이 마킹 유니폼 사고 오는 길이야 1 00:00 34
15253048 잡담 기아) 하물며 갸스타도 어제 진거 선수들 잡도리보다 응원을 더 해주자는 댓이 더 많더라 2 00:00 49
15253047 잡담 삼성) 이렇게 보니까 진짜 너무 얼라다 1 00:00 61
15253046 스퀘어 규정 70% 득점권 OPS TOP 10 4 06.26 79
15253045 잡담 엔씨) 비슨이 가비지이닝 먹어준다고 투수등판도 해줬잖아 2 06.26 45
15253044 잡담 아 기다리던 선수 마킹 재입고되서 유니폼 사이즈 작아도 냅다 샀는데 06.26 29
15253043 잡담 삼성) 미르는 임기영 혼자 낳았나요 06.26 58
15253042 잡담 삼성) 근데 혹시 기멘준씨 말투 원래 이러셔? 2 06.26 62
15253041 잡담 엘지) 아니 근데 진짜 ㄹㅇ 다년해서 개큰돈 쥐어준거도 아닌데 왜 2 06.26 74
15253040 잡담 삼성) 우리 엄마는 후라도보고 자꾸 후라이도라고 함... 2 06.26 55
15253039 잡담 기아) 가방걸이가 뭔가햇네 1 06.26 145
15253038 잡담 기아) 올스타 영탁올러도영끼끼는 뭐할건지 감은 오는데 2 06.26 64
15253037 잡담 엔씨) 2년 반동안 해준거 너무 많은데 우리는 매번 안타치면 교체하고 경기 끝까지 못뛰게하다가 보내서 마음이 매우 안좋음 4 06.26 50
15253036 잡담 엘지) 보라색 뚱땡아 어떻게 된거야 이게(♧›´-`‹)(›´-`‹☆) 3 06.26 36
15253035 잡담 비슨선수 고별경기 무해설 보는데 너무슬프자나 ㅠㅠㅠㅠㅠㅠㅠ 06.26 23
15253034 잡담 삼성) 현준이 방송사 인터뷰 보고 오는데 해설 진짜 꿔다놓은 보릿자루 아니냐 2 06.26 71
15253033 잡담 롯데) 우리 74경기중에 손융스타팅이 69경기인거 몰,랐.어. 11 06.26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