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는 걍...걍 주전이라 쓰는거야? 왜 몇경기 안타 없고 수비이닝이 미쳐도는 사람도 꾸역꾸역 쓰는거임? 왜 오늘 그 상황에서 올시즌 옵스도 별로고 득타율도 낮은 민재 대타 안 썼어? 대체 뭐임? 어제 버릴 경기해서 버렸잖아 그럼 오늘은 이길 생각을 해야지 ㅅㅂ 이길생각이어서민재걍냈다는말은노노해 제발
타자는 걍...걍 주전이라 쓰는거야? 왜 몇경기 안타 없고 수비이닝이 미쳐도는 사람도 꾸역꾸역 쓰는거임? 왜 오늘 그 상황에서 올시즌 옵스도 별로고 득타율도 낮은 민재 대타 안 썼어? 대체 뭐임? 어제 버릴 경기해서 버렸잖아 그럼 오늘은 이길 생각을 해야지 ㅅㅂ 이길생각이어서민재걍냈다는말은노노해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