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사실상 두 번째 은퇴식이었다. 롯데는 지난 4월 17일 부산 한화 이글스전에서 은퇴식을 마련했으나, 우천 취소로 치르지 못했다. 사인회를 마친 후 취재진과 만난 정훈은 "그때보다 조금 덜 긴장되는 건 있다. 그래도 일단 한다는 것 자체가 감사하다. 어제 잠은 정말 잘 잤다"고 웃었다.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10
이어 "사실 첫 번째 은퇴식을 준비할 때는 그냥 내가 이 팀에 오래 있어서 챙겨주신다고 생각했다. 최근에 은퇴식을 했던 분들과 결과값만 놓고 봤을 때 내가 확실히 떨어진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롯데라서 (은퇴식도) 할 수 있었다. 롯데 팬분들이 은퇴식에 대한 언급을 많이 해주셔서 이뤄질 수 있었다"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정훈은 "팬분들은 '고생했다', '고마웠다'는 말을 제일 많이 해주셨다. 팬분들이 내 야구를 보면서 조금 힘들었던 기억이 나서 그렇게 말씀해주신 것 같다. 2~3년 잘할 때도 있었지만, 긴 야구 인생에서 꾸준히 잘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걸 알고 팬분들이 '고생했다', '고마웠다'고 많이 이야기하신 것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태도를 인정받은 느낌이라 감사했다. 사실 그것 때문에 은퇴식도 할 수 있었다. 팬분들이 좋아할 때도 욕할 때도 있었다. 그게 부담스러웠을 때도 있었지만, 유니폼을 벗어 보니까 그런 관심이 감사했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덧붙였다.


이아조씨가 머슨소리를 하는고 아조씨도 충분히 은퇴식할 자격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엔씨) 돌멩이 봤나
    • 07:01
    • 조회 114
    • 잡담
    1
    • 두산) 앺겜에서 용찬이한테 감사인사 빼먹어서 베팁찾아온 택연이 ꉂꉂʕᵔᗜᵔ*ʔꉂꉂʕᵔᗜᵔ*ʔ
    • 06:55
    • 조회 132
    • 잡담
    1
    • 지금 일어났는데 내가 떡볶이를 먹어서 부은건지 어제 오열해서 부은건지 모르겠음
    • 06:52
    • 조회 112
    • 잡담
    1
    • 두산) 얼~~~rr 안재슥 사진 잘나옴 ʕ ◔ᴗ◔ʔ
    • 06:35
    • 조회 164
    • 잡담
    1
    • 한화) “안 되겠다, 가야겠다, 소름 돋네” 노시환은 최재훈에게 절이라도 해야 하나…5회만 되면 사라지는 거포[MD인천]
    • 06:32
    • 조회 250
    • 스퀘어
    1
    • kt) 핫게보다가 우리만 유니폼 겨 안뚫려있다는걸 알게됨
    • 06:28
    • 조회 157
    • 잡담
    1
    • 두산) 어느날 하늘에서 천사.. 아니 류석순이 내려왔습니다🪽 [잠실직캠]
    • 06:20
    • 조회 114
    • 스퀘어
    • 기아) 근데어제 수비 진짜잘하지않았니
    • 05:59
    • 조회 196
    • 잡담
    1
    • kt) 1층 시제석 취소표에서 집중분사구역 바로 옆까지
    • 05:58
    • 조회 80
    • 잡담
    • 삼성) 여기서 오늘 복귀한 김현준이 맞나....
    • 05:56
    • 조회 202
    • 잡담
    2
    • ㅇㅇㄱ잊지말자 나는 야빠다 나는 야빠다
    • 05:55
    • 조회 146
    • 잡담
    • kt) 우리 모자 새로운거 나왔나봄...?
    • 05:41
    • 조회 183
    • 잡담
    1
    • 롯데) 복습하다 둥이가 사직에 맛있는거 많다는 감상글을 봤어‧˚₊*̥∧(* ⁰̷̴͈◊⁰̷̴͈)∧‧˚₊*̥
    • 05:02
    • 조회 237
    • 잡담
    1
    • 두산) 우리 두베 오늘은 부상자 없길 ʕ ˃̵ጥ˂̵ ʔ
    • 05:01
    • 조회 92
    • 잡담
    • 기아) 박민 진ㅉ ㅏ봐도봐도 웃기네
    • 04:55
    • 조회 342
    • 잡담
    1
    • 와 팅커벨들 진짜 많구나
    • 04:38
    • 조회 235
    • 잡담
    1
    • 한화) 현진이 야구하다가 투수 좀 질린다 싶을때쯤 타자 전향해서 60까지 선수로 뛰었으먄 좋겟당
    • 04:37
    • 조회 261
    • 잡담
    1
    • 효천고 진짜 그렇게 많진 않은데 겁나 알짜배기다
    • 04:37
    • 조회 498
    • 잡담
    3
    • 두산) 오늘 앺겜 재밌다
    • 04:17
    • 조회 139
    • 잡담
    • 이거 이 뒤로 어케 됐는지 아는 동사로짜
    • 04:17
    • 조회 366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