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오늘 장준원 수비 별로였는데 수비이닝 도중에 바꾼게 더 별로긴해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7
다른 대안이 있던 상황도 아니었는데
괜히 구마가 유격보면서 본인 스스로 아쉬운 수비를 해야하는지 싶고
장준원도 어차피 이제 못해도 열흘간은 봐야하는데 도중에 바꾸는거 굳이싶더라
다른 대안이 있던 상황도 아니었는데
괜히 구마가 유격보면서 본인 스스로 아쉬운 수비를 해야하는지 싶고
장준원도 어차피 이제 못해도 열흘간은 봐야하는데 도중에 바꾸는거 굳이싶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