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근데 원래 용타는 팬들이 좀 빼라 그래도 부상 아닌이상 안빼지 않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8770994 무명의 더쿠 | 00:16 | 조회 수 181 진심 그럴거면 애초에 올해 재계약하지 말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