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민재는 2군 다녀와도 될것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769729 무명의 더쿠 | 00:15 | 조회 수 141 내야 수비는 나름 널널하게 돌릴 수 있는것 같아서외야는 빡세서 창기 못보내는건 이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