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세이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오늘 정훈 은퇴식->ㅅㅂ 전준우 어케 보냄? / 데이비슨 이별경기->ㅅㅂ 레이예스 어케 보냄?
- 22:59
- 조회 0
- 잡담
-
- 기아) 요아정 토마토 요거트 토핑 추천 받아용
- 22:59
- 조회 2
- 잡담
-
- 토마토 이야기가 좀 보이길래...
- 22:59
- 조회 28
- 잡담
-
- 기아) ㅇㄱㅇ 입맛돈다 뭐 먹고잡다..
- 22:59
- 조회 6
- 잡담
-
- 기아) ㅇㅇㄱ 토마토 안좋아해도 토마토맥주나 토마토하이볼은 마셔봐
- 22:59
- 조회 7
- 잡담
-
- 기아) 으지선수 서울사람돼서 이제 의지라 말한다는데?
- 22:58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아 정수빈 홈런 쿨타임 찼는데
- 22:58
- 조회 10
- 잡담
-
- 엔씨) 나 권희동이 울길래 정말 놀랐어 정말 안울것같은 사람이
- 22:58
- 조회 58
- 잡담
-
- 삼성) 나눔글 49덬 찾아요
- 22:58
- 조회 24
- 잡담
-
- 엘지) 내일 빠따 메가트윈스포 터진다
- 22:58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내 타팀친구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빈이 흙니폼 앞면만 보여주고 이거 이쁘지? 그랬는데 본인 취향이 아니었나봐
- 22:58
- 조회 62
- 잡담
-
- kt) 걍 백업 뎁스가 슬프다 ㅋㅋㅋ
- 22:58
- 조회 51
- 잡담
-
- 롯데) 나균안은 "훈이 선배님이 '너 하던 대로 해라'라고 경기 전에 한 마디 해주셨다"며 "그게 자신감이 됐고, 보답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 22:58
- 조회 29
- 잡담
-
- 엔씨) 그냥 맷돌이 얼마나 좋은 사람이었는지 알겠음
- 22:57
- 조회 45
- 잡담
-
- 엘지) 내일 그냥 타순 상관없이 지금 잘치는 애들 몰아두기만하면 좋겠어
- 22:57
- 조회 14
- 잡담
-
- 기아) 근디 의지나 의리라고 하면 정없어 보이자나
- 22:57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수훈셀카는 어찌 저리 하나같이 못찍을고 ꒰( ◔ᴗ◔ )꒱
- 22:57
- 조회 17
- 잡담
-
- SSG) 그라운드에서 자면 안돼 고기야 ૮₍◕ᴥ◕₎ა
- 22:57
- 조회 43
- 잡담
-
- 기아) 한 번 뱉은 말은 지켜야지요? ∧( ꙨꙻᴗꙨꙻ )∧
- 22:57
- 조회 73
- 잡담
-
- 키움) 올해 투수파트 증속은 잘되는거같은데 제구들이
- 22:57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