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쏟은거 같다고 그러더니내가 ʕっ´.‸.`ςʔ 이거 우리 수비니 유니폼인데이러니까 갑자기 역시 잠실의 아이돌 그라운드의 달리기신, 정수빈 유니폼 최고이러면서 급칭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ʕ ◔ᴗ◔ʔ 그래서 김말국 얻어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