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ᴗ◔=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방긋 ꒰( 。・ω・。)꒱
- 01:45
- 조회 3
- 잡담
-
- 힘내자 직관패요들아 나 직관 2n번인데 승리직관 3번임
- 01:45
- 조회 3
- 잡담
-
- 엔씨) 너무 슬프다 아직도 울어
- 01:44
- 조회 8
- 잡담
-
- 엔씨) 근데 베테랑 이상하게 쓰다가 보내는거 몇번 보니까 걱정하는 룡이들 있을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 01:44
- 조회 11
- 잡담
-
- 기아) 내일 일본 간 투수들 오잖아
- 01:43
- 조회 27
- 잡담
-
- 엔씨) ㅇㄱㄹㅇ
- 01:43
- 조회 58
- 잡담
-
- 롯데) 내일은 1황2윤이었으면 좋겠다
- 01:42
- 조회 20
- 잡담
-
- 밑글보고 하는 말인데 나 입덕하고 직관 10연패(팀은 상위권이었는데 내가 직관하는날마다져서 내 직관 10연패)해서 ㅅㅂ... 하고 10연패 견뎠더니
- 01:42
- 조회 41
- 잡담
-
- 엔씨) 맷돌이 끝내기홈런 이야기나올때마다 올해 일찍 빼버려서 맷돌이가 끝내기를 칠 기회조차안온게 아쉬움
- 01:41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승민이 이제 통산 100타석 넘김 ㅋㅋㅋㅋ
- 01:40
- 조회 55
- 잡담
-
- 엔씨) 힝 데이비슨 우취 세레머니한거 생각난다
- 01:40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솔직히 이호준이 꽂혀서 쓴 선수들 결국엔 이호준이 욕받이 만든거같아서 나중엔 못해도 그냥 별소리안하고 참았음
- 01:40
- 조회 42
- 잡담
-
- 한화) 투타 몸집 차이 새삼 볼 때마다 놀람
- 01:40
- 조회 49
- 잡담
-
- 엘지) 7,8월에 승부 건다는 인터뷰 있었자나
- 01:40
- 조회 42
- 잡담
-
- 엔씨) 나 맷돌이 이날 ㅈㄴㅈㄴ좋아해..
- 01:39
- 조회 121
- 잡담
-
- 삼성) 우리가 보기엔 재현준 다른데 타팀팬들은 바지핏으로 구분한다했어
- 01:39
- 조회 87
- 잡담
-
- 엔씨) 갤러리 들어갔다가 뻘하게 웃김 자막은 타격에 눈을 뜨다인데
- 01:39
- 조회 75
- 잡담
-
- 올해 입덕해서 직관 5번 갔는데 5번 다 져서 직관가기 싫어짐ㅋㅋ큐ㅠㅠㅠㅠ
- 01:36
- 조회 108
- 잡담
-
- 엔씨) 근데 보내기전에 기용하는 거 트라우마 올 거 같음
- 01:36
- 조회 141
- 잡담
-
- 엘지) 75게임중 74게임 나온 신민재: OPS 0.564/wRC+ 61.5/ 217타수 50안타(타율 0.230) 이중 장타는 단 두개 2루타/장타율 0.240/순장타율 0.010 모든지표에서 단독최하위임
- 01:36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