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빠따들이 인터뷰로 우린 원래 투수의 팀이고 힘든 시기에 우리가 열심히 하는 거다 하는 것도 한계가 있지 씨바 언제까지 이렇게 처맞을 거야 불펜들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857596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8 짜증 나 죽겠네 진짜 뭔 투수의 팀이야 맨날 1이닝 5실점은 기본으로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