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 나 죽겠네 진짜 뭔 투수의 팀이야 맨날 1이닝 5실점은 기본으로 하는데
onair kt) 빠따들이 인터뷰로 우린 원래 투수의 팀이고 힘든 시기에 우리가 열심히 하는 거다 하는 것도 한계가 있지 씨바 언제까지 이렇게 처맞을 거야 불펜들아
1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짜증 나 죽겠네 진짜 뭔 투수의 팀이야 맨날 1이닝 5실점은 기본으로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