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엔씨) 팬들 모두가 간절히 원한 데이비슨 타석
51 0
2026.06.26 21:21
51 0

。° °₍๐´ᯅ`๐₎ꔪ° °。 한타석 더 나와서 좋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06.25 29,70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619 잡담 기아) ㅇㄱㅇ 난 도마도 안좋아한다 ^ᶘ=◔ᴗ◔=ᶅ^ 22:55 0
15252618 잡담 kt) ㅇㅋㅌ 야구방 핫게 눌럿다가 눈물바다 됨 22:55 11
15252617 잡담 kt) 장준원은 안그래도 욕받이인데ㅜㅠ 22:55 5
15252616 잡담 엘지) 찬의도 뭔가 4번보단 1번이나 5번이 맞는 핏 같음 너무 잘해주고 있는데 22:55 6
15252615 잡담 SSG) 웨시퍼 서태훈... 22:55 7
15252614 잡담 두산) 나도 이제 흙니폼 있어 빨리가길 잘했어 진짜 너무 예쁨 22:55 9
15252613 잡담 기아) 마이쭈 별로든데 ∧( •̅ Θ •̅ )∧ 4 22:55 40
15252612 잡담 두산) 6시쯤 입장했는데 흙니폼 디피상품까지 팔렸다는거 보고 웃겨서 ㅋㅋㅋㅋㅋ 2 22:54 25
15252611 잡담 기아) ㅇㅇㄱ 근데 마이쮸 토마토맛 ㄹㅇ 존맛이야... 1 22:54 21
15252610 잡담 기아) 서코는 2016년이면 호걸이가 대선배다 1 22:54 17
15252609 잡담 엔씨) 집 가는 길에 우는 여자됨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4 27
15252608 잡담 kt) 걍 오늘 빠따가 점수 안낸것도 난 너무 다행스럽게 느껴짐 샤갈ㅋㅋㅋ 1 22:54 23
15252607 잡담 엔씨) 근데 나 경기못보고지금보는데 빵 볼넷으로 안골라나갔음 막타석못섰겠네? 3 22:54 56
15252606 잡담 두산) 유니폼 사이즈 좀 추천해줘....... 2 22:54 24
15252605 잡담 엘지) 그런데 보경이는 빼자니 그럼 4번 누가 쳐 싶기는 함 5 22:54 35
15252604 잡담 엘지) 빗맞고 텍사스안타 행운가득 데굴데굴 시프트 뚫는 뭐든 좋으니 걍 안타를 쳐라 1 22:54 9
15252603 잡담 엘지) 일부 선수는 타석 나오면 속으로 제발 걸어나가라고 기도함 2 22:54 14
15252602 잡담 기아) 아니 근데 황올 안좋은 일로 가지게된 별명인데 왤케 찰떡이지 3 22:54 52
15252601 잡담 두산) 올림픽이언제야 2 22:54 36
15252600 잡담 엔씨) 근데 스크럭스나 테임즈 이후에 온 거 생각하면 맷돌이도 한번쯤은 올 거 같아 1 22:54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