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걍 오늘 빠따가 점수 안낸것도 난 너무 다행스럽게 느껴짐 샤갈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68977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7 막 4:0까지 벌려놨는데 7실점했어봐 그럼 걍 미쳤을듯오늘 점수 안냈으니까 내일 내면된다 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