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근데 나 경기못보고지금보는데 빵 볼넷으로 안골라나갔음 막타석못섰겠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868965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36 너네안쫄렸니 빵이라 안심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