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요즘 보경이 첫 타석에 아카먹는거면 무조건 외야뜬공이 나오길 빌고잇음
무명의 더쿠
|
00:17 |
조회 수 73
이게 4번타자한테 비는 방향이 맞나 싶은데 첫타석 땅볼이면 음 오늘은 글럿을지도....이러는디 첫 타석 외야뜬공이면 그 이후 타석에 뭐라도 맞추는 것 같앗음 ㅅㅂ이게맞아? 빨리 완전하게 살아나라고
이게 4번타자한테 비는 방향이 맞나 싶은데 첫타석 땅볼이면 음 오늘은 글럿을지도....이러는디 첫 타석 외야뜬공이면 그 이후 타석에 뭐라도 맞추는 것 같앗음 ㅅㅂ이게맞아? 빨리 완전하게 살아나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