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๐ꙨꙻᴗꙨꙻ๐₎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으지선수 서울사람돼서 이제 의지라 말한다는데?
- 22:58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아 정수빈 홈런 쿨타임 찼는데
- 22:58
- 조회 6
- 잡담
-
- 엔씨) 나 권희동이 울길래 정말 놀랐어 정말 안울것같은 사람이
- 22:58
- 조회 32
- 잡담
-
- 삼성) 나눔글 49덬 찾아요
- 22:58
- 조회 16
- 잡담
-
- 엘지) 내일 빠따 메가트윈스포 터진다
- 22:58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내 타팀친구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빈이 흙니폼 앞면만 보여주고 이거 이쁘지? 그랬는데 본인 취향이 아니었나봐
- 22:58
- 조회 51
- 잡담
-
- kt) 걍 백업 뎁스가 슬프다 ㅋㅋㅋ
- 22:58
- 조회 39
- 잡담
-
- 롯데) 나균안은 "훈이 선배님이 '너 하던 대로 해라'라고 경기 전에 한 마디 해주셨다"며 "그게 자신감이 됐고, 보답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 22:58
- 조회 19
- 잡담
-
- 엔씨) 그냥 맷돌이 얼마나 좋은 사람이었는지 알겠음
- 22:57
- 조회 35
- 잡담
-
- 엘지) 내일 그냥 타순 상관없이 지금 잘치는 애들 몰아두기만하면 좋겠어
- 22:57
- 조회 13
- 잡담
-
- 기아) 근디 의지나 의리라고 하면 정없어 보이자나
- 22:57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수훈셀카는 어찌 저리 하나같이 못찍을고 ꒰( ◔ᴗ◔ )꒱
- 22:57
- 조회 12
- 잡담
-
- SSG) 그라운드에서 자면 안돼 고기야 ૮₍◕ᴥ◕₎ა
- 22:57
- 조회 32
- 잡담
-
- 기아) 한 번 뱉은 말은 지켜야지요? ∧( ꙨꙻᴗꙨꙻ )∧
- 22:57
- 조회 56
- 잡담
-
- 키움) 올해 투수파트 증속은 잘되는거같은데 제구들이
- 22:57
- 조회 14
- 잡담
-
- 엔씨) 타덬인데 입대서 미안... 나는 빵선수가 볼넷 밀어내기 나가고 맷돌 선수 들어갈때 너무 다행이다는 듯한? 그런.. 감정을 보여줬다고 느꼈슨...
- 22:57
- 조회 85
- 잡담
-
- 기아) 난 오늘 마지막까지 포기 안하고 점수 내준거에 이미 다 풀림
- 22:57
- 조회 32
- 잡담
-
- 기아) 토마토가 어케 맛있지 과일도 아닌데
- 22:57
- 조회 46
- 잡담
-
- 엔씨) 비슨이 보내는것도 이렇게 힘든데 은퇴경기는 도대체 어케 보는거임
- 22:57
- 조회 26
- 잡담
-
- 엔씨) 근데 진짜 저거 언제나감
- 22:57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