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수훈셀카는 어찌 저리 하나같이 못찍을고 ꒰( ◔ᴗ◔ )꒱ https://theqoo.net/kbaseball/425869307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3 뜰때마다 넘 웃겨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