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내 타팀친구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빈이 흙니폼 앞면만 보여주고 이거 이쁘지? 그랬는데 본인 취향이 아니었나봐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56
커피쏟은거 같다고 그러더니
내가 ʕっ´.‸.`ςʔ 이거 우리 수비니 유니폼인데
이러니까 갑자기 역시 잠실의 아이돌
그라운드의 달리기신, 정수빈 유니폼 최고
이러면서 급칭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ʕ ◔ᴗ◔ʔ 그래서 김말국 얻어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