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 이름걸고 맹세하는데 제목글보면 개팼던 사람임 근데 팀에선 드럽게 못하고 아겜이나 국대경기에선 캐리하고선 또 팀와선 못하고 그러면 진심으로 빡칠거 같아..한계점 넘어버림 그냥 둘다 잘하면 안돼??? (자표미안) 내가 문보경 멜로눈빛 글쓴 둥이임 그정도로 콩깍지 애정 많은데 화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