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2. 무명의 더쿠 21:06 저러고 아겜때 잘하면 짜증날거같다소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님 진심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87
진짜 내 이름걸고 맹세하는데 제목글보면 개팼던 사람임 근데 팀에선 드럽게 못하고 아겜이나 국대경기에선 캐리하고선 또 팀와선 못하고 그러면 진심으로 빡칠거 같아..한계점 넘어버림 그냥 둘다 잘하면 안돼???
(자표미안) 내가 문보경 멜로눈빛 글쓴 둥이임 그정도로 콩깍지 애정 많은데 화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