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야 잘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근데 찬희 진짜 많이 애볐더라
- 23:29
- 조회 3
- 잡담
-
- 두산) 수빈이 흙니폼은 그런 거지.. 수빈이가 그 어떤 성적이어도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들에게 주는 훈장 같은 거랄까
- 23:29
- 조회 5
- 잡담
-
- 원래 최준석 해설 했었어??
- 23:28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애들아 육회 조심해야해
- 23:28
- 조회 43
- 잡담
-
- ૮₍ ߹ - ߹ ₎ა
- 23:28
- 조회 10
- 잡담
-
- 기아) ㅇㅇㄱ 아 근데 난 왜케 직관 다녀오거나 긴시간 밖에 나갔다오면 씻고 맥주가 마시고싶을까??
- 23:28
- 조회 8
- 잡담
-
- 아니 이대호가 이대호랑 앉아있네
- 23:28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최근 한달 옵스
- 23:28
- 조회 23
- 잡담
-
- 기아) ㅇㅇㄱ 콜레스테롤땜에 간식 끊어야된단 글 올렸는데
- 23:28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오늘 은퇴식에서 안 우는 강심장매기 되려고 했었거든
- 23:28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아직 먼 얘기지만 빵 은퇴식날엔 카테에 아무도 없을듯
- 23:28
- 조회 36
- 잡담
-
- 롯데) 사실 우리팀에 과잉포지션 1위가 지타고 2위가 1루수 3위가 2루수인데 대체 왜 고씨를 2번 2루로 쓰는지 모르겠음ㅠ
- 23:28
- 조회 9
- 잡담
-
- 왜 내가 뒤늦게 눈물이 나냐 。°ʕ°´ᯅ`°ʔ°。
- 23:28
- 조회 26
- 잡담
-
- 기아) ㅇㅇㄱ 나 아는 분중에 대두알러지가 잇는 분이 있는데 이분은 간장도 안되신다더라
- 23:28
- 조회 41
- 잡담
-
- 삼성) ㅈㅍㅁㅇ 나 넘 졸린데 49덬이 안나타나 ꒰(๑o̴̶̷︿o̴̶̷๑)꒱
- 23:28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시환이 태그 피해보려한 거 웃기고 좋음
- 23:28
- 조회 28
- 잡담
-
- kt) 나 오늘 경기보면서 심신안정 시키겠다고 말랑이 겁나눌러서 터짐 샤갈..
- 23:27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정빈 보경이 공백 때 본 걸로는 5번까지는 안 뱉음 5번까지는 받아먹고 4번은 뱉는지 먹는지 아리까리한 상태에서 지환이가 사이클 좋을 때라 4번에서 장타치니깐 4지환된 거
- 23:27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아 진심 어제라도 알았으면 오늘 어떻게든 시간 내서 갔을거임
- 23:27
- 조회 53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딱 유니폼ㅁ만.... 밤티키링, 머플러 다 괜찮으니까 딱 흙니폼만이라도 한번만 재생산 열어주면 안되나 ʕ -̥̥᷄ _ -̥̥᷅ ʔ
- 23:27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