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 은퇴식에서 안 우는 강심장매기 되려고 했었거든 https://theqoo.net/kbaseball/425872615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5 영상편지 먼중이꺼도 안 울고 잘 넘어가서 내심 뿌듯했는데구스타 얼굴 보자마자 사연 많은 매기되서 엉엉 울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